The Basic Principles Of 늑대닷컴

다양한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많은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어서 각 웹툰마다 회원들이 달아놓은 댓글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.

링크 사이트가 일시적으로 접속되지 않을 경우 다음 대피소 링크를 통해 또 다른 인기 웹툰 사이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펀비만의 장점은 속도가 빠르고, 각 웹툰의 회차 정리가 잘되어 있어 중복된 회차가 거의 없습니다. 또한 이미지 로딩도 빠른편이어서 웹툰을 끊김 없이 부드럽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업로드된 모든 웹툰을 볼 수 있으며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무료 웹툰 플랫폼 중에서는 인터페이스가 가장 깔끔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

특히, 자신이 보고 싶은 작품을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은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. 자신이 보는 웹툰이 잘 알려지지 않은 경우, 뉴토끼 웹툰 요청 게시판을 통해서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.

메인 메뉴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을 분류하여 제공하며 썸네일과 늑대닷컴 함께 제목, 장르, 날짜, 인기도를 확인할 수 있어 쉽게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.

특히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휴대폰으로 웹툰을 볼 때 더욱 편리합니다. 세로로 읽는 웹툰의 특성을 잘 살린 뷰어 덕분입니다.

그래서 유저들이 이용할 때도 캡챠를 통과해야하만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. 이 점 참고하시고 이용바랍니다.

제목 검색, 작가 검색, 발행, 초성, 장르, 정렬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화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작품 썸네일 밑에 하트 버튼과 숫자가 있어 이를 보고 해당 작품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은(는) 여기로 연결됩니다. 회색늑대는 여기로 연결됩니다. 다른 뜻에 대한 내용은 그레이 울프 문서

만화 팬이라면 일본 만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.

북마크 기능은 현재 시청하고 있는 웹툰을 다시보기 하거나 이어보기가 가능한 편리한 기능입니다. 현재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, 인기웹툰으로 분류하여 썸네일로 골라볼 수 있으며, 요일별 메뉴를 클릭하여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북마크 기능은 웹툰을 다시보거나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The Basic Principles Of 늑대닷컴”

Leave a Reply

Gravatar